엑솔라, 도쿄 게임쇼 2024에서 글로벌 확장 솔루션 발표

엑솔라가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혁신적인 툴을 공개할 예정

2024-09-26 09:50 출처: Xsolla Inc.

도쿄--(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 엑솔라(Xsolla)가 2024년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 컨벤션 센터(Makuhari Messe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도쿄 게임쇼 2024(Tokyo Game Show 2024)에서 4홀 부스 #04-C48에서 자사의 첨단 솔루션을 선보인다. 엑솔라 부스에서는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최신 솔루션의 라이브 데모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 엑솔라 일본 지역 부사장인 정진(Jin Jeong)은 기조 세션을 진행하며 엑솔라의 판매자 기록(Merchant of Record, MoR) 솔루션이 게임 회사들의 국경 간 거래, 세금 및 규제 복잡성을 처리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데 있어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에 초점을 맞춘다. 이 세션에서는 개발자와 퍼블리셔에게 엑솔라가 글로벌 운영을 간소화하는 방식을 포괄적으로 보여준다. 즉, 스튜디오는 게임 제작에 집중하고 엑솔라는 비즈니스 측면을 처리하는 방식이다.

엑솔라는 MoR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 결제 시스템과 크로스 플레이/크로스 페이 기능이 모든 플랫폼에 걸쳐 모든 규모의 게임 개발사의 글로벌 도달 범위를 어떻게 향상시키는지 시연할 예정이다. 엑솔라는 또한 비디오 게임 회사가 전 세계의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합하여 개발자가 서로 다른 지역에서 게임을 쉽게 수익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도 선보인다.

엑솔라의 사장인 데이비드 스텔저(David Stelzer)는 이번 행사가 회사에 갖는 의미에 대해 “도쿄 게임쇼에 참가하여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하는 최신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의 미션은 게임 업계가 해외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지원하는 것이며, 이번 행사에서 엑솔라가 어떻게 글로벌 확장을 더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지 선보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엑솔라 부스를 방문하여 전문가팀을 만나 인사이트를 얻고 질문에 대한 답을 듣고 맞춤형 솔루션이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비즈니스 성장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논의할 수 있다. 보다 심도 있는 논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엑솔라는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구체적인 솔루션을 모색하기 위한 일대일 미팅도 제공한다.

도쿄 게임쇼 기간 동안 엑솔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미팅을 예약하려면 xsolla.com/events/tgs24를 방문하십시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로, 해당 업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하고 파워풀한 도구 세트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5년 설립 이후 엑솔라는 규모에 관계없이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전 세계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 관련 펀딩, 마케팅, 런칭 및 수익 창출을 하도록 지원했다. 게임 상거래의 혁신적인 리더인 엑솔라의 미션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 창출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법인으로 런던,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롤리, 도쿄, 몬트리올 및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지사를 둔 엑솔라는 밸브(Valve), 트위치(Twitch), 로블록스(Roblox), 에픽 게임스(Epic Games), 테이크 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26695/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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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xsoll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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