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총장 명의 학위패키지 개설

이론·실습 전 과목 개설… 성남·인천 지역 선택도 가능해
사회복지 관련 17과목 이수 시 비전공자도 취득 가능

2024-09-27 09:45 출처: 가천대 원격평생교육원

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9월 26일 개강반 특별 패키지

성남--(뉴스와이어)--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는 가천대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서 총장 명의의 학위증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취득은 고등학교 졸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도를 활용해 사회복지 관련 17과목들만 이수하면 취득할 수 있는 무시험 국가자격증이다. 사회복지와 관련 없는 비전공자들도 모두 취득이 가능하다.

교육부 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인 가천대 부설 원격평생교육에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 전 과목이 개설돼 있다. 실습과목은 세미나 수업 참석이 필요한데, 글로벌(성남)캠퍼스와 메디컬(인천)캠퍼스에서도 운영하고 있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도 있다.

가천대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은 100% 온라인 수강을 처음 접하는 학습자분들을 위해 1:1 담당자가 배정돼 학습설계부터 자격증을 취득하는 시기까지 관리를 지원한다. PC와 모바일을 통해서도 학습이 가능하기에 학습자 편의성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천대 총장 명의의 학위증도 같이 받을 수 있어 사회복지사2급을 취득을 준비하는 학습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8월에 있던 후기 학위수여식에서는 역대 최다인 233명이 총장 명의 학위를 수여받았으며, 현재까지 총 551명이 학위를 받았다.

가천대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사회복지사2급 패키지 외에도 보육교사자격증, 심리학사, 미용학(종합미용면허), 한국어교원 과정도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