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레이크시티--(뉴스와이어)--핸즈프리 신발 혁신의 업계 리더인 키직(Kizik)이 글로벌 사업 범위를 크게 확장하는 최신 국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키직은 지난 4월 영국 유통업체 유니파이드 브랜드 파트너십(Unify Brand Partnerships)과의 협업에 추가해 현재 대만의 웰포스 스포츠(Wellforce Sports), 이탈리아의 아트크래프트(Artcrafts),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커버하는 동남아의 나인 벤처스(Nyne Ventures) 등 세 곳의 유명 유통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러한 새로운 파트너십은 키직의 야심 찬 글로벌 확장 전략에 있어 필수적이며, 미국에서 거둔 인상적인 성공을 기반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선구적인 핸즈프리 신발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와 각 소매 환경에 대한 깊은 이해를 활용하는 각 유통업체는 도매 파트너십과 소비자 직접 판매 채널을 통해 키직의 확장을 촉진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비할 데 없는 편의성과 혁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키직의 최고경영자인 몬테 디어(Monte Deere)는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며 이러한 우수한 유통업체와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미국에서 경험한 우리의 놀라운 성공과 웰포스 스포츠, 아트크래프트, 나인 벤처스의 광범위한 시장 지식을 결합하는 것은 키직의 획기적인 핸즈프리 기술과 독특한 스타일을 신규 해외 시장에 소개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키직은 신발끈을 묶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혁신적인 핸즈프리 기술로 신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실용성, 편안함, 스타일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하는 키직은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신발을 찾는 현대의 개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웰포스 스포츠의 제너럴 매니저인 러스 슈(Russ Hsu)는 “속도가 빠르고 테크에 능숙한 대만 소비자들은 항상 삶을 간단하게 만들어줄 솔루션을 찾고 있다”며 “키직의 핸즈프리 기술은 대만의 분주한 도시 환경의 일상적인 요구사항에 완벽하게 녹아들면서도 스타일이나 편안함을 지켜준다”고 평가했다. 이어 그는 “키직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고, 업계를 뒤흔들 제품을 시장에 소개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아트크래프트의 최고경영자인 시몬 폰지아니(Simone Ponziani)는 “아트크래프트는 키직의 혁신적인 핸즈프리 신발을 보았을 때, 강력하고 유니크한 셀링 포인트를 통해 시장에 진정으로 새로운 제품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미션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제품임을 바로 알 수 있었다”며 “키직과 파트너가 돼 이탈리아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기술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나인 벤처스의 이사인 라즈 아드바니(Raj Advani)는 “이 전략적인 딜은 벤처스에 있어 중요한 확장을 의미하며, 동남아 전역의 주요 시장과 매장에 혁신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키직 브랜드를 소개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론칭을 통해 제품군을 향상시키고 업계 최초이자 가장 다이내믹한 핸즈프리 신발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웰포스, 아트크래프트, 나인 벤처스와의 파트너십은 혁신과 글로벌 고객 만족을 위한 키직의 노력을 강조한다. 이러한 모든 파트너십을 통해 키직은 국제 무대에서 존재감을 더욱 빛내고, 전 세계의 안목 있는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핸즈프리 신발 기술을 제공할 준비가 완료됐다.
키직 소개
미국 유타주 린던에 본사를 둔 키직은 업계를 선도하는 핸즈프리 신발 브랜드로, 200개 이상의 출원 및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불굴의 혁신을 동력으로 움직이는 키직은 고객들이 자유롭게 가고, 보고, 하고, 탐험하면서, 움직임 속에서 마법을 발견할 자유를 주는 크고 과감하고 거칠 것 없는 세상을 여는 촉매제다. 남성, 여성, 어린이를 위한 세련된 실루엣을 제공하는 키직의 핸즈프리 신발은 진정으로 모두를 위한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kizik.com을 방문하고 @wearkizik을 팔로우하십시오.
웰포스 소개
웰포스 스포츠(Wellforce Sports)는 2008년에 대만에 창업한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일류 유통업체다. 웰포스 스포츠는 고객과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과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직원들을 위한 뛰어난 업무 환경을 조성해 시장에서 경쟁력 있고 평판이 좋은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웰포스 스포츠의 제너럴 매니저인 러스 슈(Russ Hsu)의 리더십 아래, 회사는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의 지원을 받아 강력한 조직 구조를 발전시켜왔다. 이 전문가들은 로컬 트렌드, 소비자 행동, 다양한 채널 유형 및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심층적 지식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한 웰포스 스포츠의 노력을 선보이고 있다.
아트크래프트 소개
1958년 카를라와 마우리치오 폰치아니 부부(Carla and Maurizio Ponziani)가 피렌체에서 설립하고 현재 아들인 시몬이 경영하고 있는 아트크래프트 인터내셔널(Artcrafts International)은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를 큐레이팅하고 개발하는 선도적인 기업이 되었다. 회사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아우르는 자체 브랜드 및 라이선스 브랜드를 포함해 약 15개의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아트크래프트 인터내셔널은 독립 도매, GDO, 전자상거래, 직영 소매점 등 모든 유통 채널에 걸쳐 운영된다. 약 15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전담 팀을 보유한 아트크래프트 인터내셔널은 이탈리아 전역에서 26개 소매 지점과 12개의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운영한다.
나인 벤처스 소개
나인 벤처스(Nyne Ventures Pvt Ltd)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유통 회사로 동남아시아(SEA) 지역을 커버하는 마닐라와 싱가포르에 두 곳의 주요 사무소를 두고 있다. 프리미엄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큐레이션과 제공을 전문으로 하는 나인 벤처스는 최신 트렌드와 고품질 브랜드를 이 지역에 공급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나인 벤처스는 유통 이외에도 옴니채널 전략, 마켓플레이스 관리, 독립형 매장 구축 분야에도 종사하면서 지역 내 브랜드와 고객 모두에게 포괄적이고 원활한 경험을 보장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