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X 2024’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이 지라프에이아이랩스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심플 크립토 어닝서비스 ‘rogup’ 소개
서울--(뉴스와이어)--지라프에이아이랩스(대표 Jason Cho, 이하 지라프)는 아시아 최대의 글로벌 웹3 콘퍼런스인 WebX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WebX 2024에서는 Fumio Kishida(후미오 기시다) 일본 총리를 비롯해 Richard Teng(리차드 텅) 바이낸스 CEO, Justin Sun(저스틴 선) 트론 창업자 등이 연설자로 참여했고, 웹3와 관련된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정부, 기관 투자자, 금융기관, 스타트업, 그리고 미디어가 모여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논의했다.
이번 행사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도쿄의 프린스 파크 타워에서 개최됐고, 지라프는 솔라나, 리플 등 영향력 있는 프로젝트와 함께 골드스폰서로 참여했다. 행사기간 동안 부스를 설치해 전 세계 참여자에게 심플 크립토 어닝서비스인 ‘rogup (로그업)’의 베타버전을 선보였으며, 특히 투자자들과 금융기관의 관심을 받았다.
심플 어닝 서비스 로그업은 지난 5월 베타테스트 버전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이후 올해 동남아시아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있다.
지라프 Jason Cho 대표는 “지라프의 강력한 퀀트알고리즘 트레이딩 솔루션에 블록체인의 투명함을 더해 투명하고 파워풀한 심플 어닝서비스 플랫폼인 로그업을 만들었다”며 “슬로건인 ‘Global Hedge Fund at My Fingertips’처럼 누구에게나 쉽고 친숙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지라프에이아이랩스코리아 소개
지라프에이아이랩스(Giraffe AI Labs)는 싱가포르 AI 금융 플랫폼 기업이며, 마리나베이 파이낸셜센터에 위치하고 있다. 10년 이상의 퀀트 알고리즘 연구 개발 경험을 토대로 블록체인 기술, 암호화폐, AI 기반 투자 전략을 활용해 신뢰할 수 있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일반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고, 우리의 투자 전략이나 유사한 성과를 내는 전략을 따라 경험할 수 있는 B2C 플랫폼을 만드는 사업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