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라 컴퍼니,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파빌리온에서 지속 가능한 혁신과 공동 전시업체 소개

2024-08-28 16:50 출처: The LYCRA Company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의류 및 섬유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리더인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2024 인터텍스타일 상하이(Intertextile Shanghai)’에서 자사의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931㎡ 면적의 전시 공간인 4.1홀(부스 E56)의 라이크라 파빌리온에서 25개의 공동 전시업체가 ‘탈탄소화를 향한 여정 가속화(Accelerating Our Journey to Decarbonization)’라는 주제로 한자리에 모인다.

라이크라 컴퍼니는 소비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의류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디자인의 제품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 키라(QIRA®)로 만든 바이오 라이크라(LYCRA®) 섬유는 업계 최초로 대규모로 제공되는 재생 가능한 스판덱스로, 2025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매년 재배되는 밭 옥수수로 만든 이 섬유는 원래 섬유와 동등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LYCRA® 섬유의 탄소 발자국을 최대 44%*까지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코놀로지 허브(5.1홀, 부스 A36)를 방문하면 이 특허받은 혁신이 패션 산업의 탈탄소화를 가속화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모형 옥수수밭에서 몰입형 체험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라이크라 핏400(LYCRA® FiT400™) 섬유는 니트의 편안함과 성능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독특한 이중 성분 섬유이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촉감이 부드럽고, 온종일 지속되는 신축성, 오래 가는 핏, 편안한 쿨링감을 제공한다. 글로벌 재활용 표준(Global Recycled Standard) 인증을 받은 이 섬유는 60%의 재활용 PET와 14.4%의 바이오 유래 자원을 함유하고 있다.

· 100% 섬유 폐기물로 만든 쿨맥스 에코메이드(COOLMAX® EcoMade) 섬유는 다양한 의류 유형에 시원하고 건조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100% 섬유 폐기물로 만든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THERMOLITE® EcoMade) 섬유는 가볍고 따뜻하다.

아시아 지역 부사장인 제이슨 왕(Jason Wang)은 “인터텍스타일에서 고객들에게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지속가능성 목표를 지원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참석자들이 비즈니스를 다음 수준으로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소비자 중심의 시장 관련 브랜드 솔루션을 찾도록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이크라 컴퍼니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 라이크라 어댑티브(LYCRA® ADAPTIV) 섬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브랜드와 리테일러는 이 섬유가 포용적 사이즈를 구현하고, 내 피부처럼 편안한 착용감, 향상된 움직임과 액티브웨어, 실내복, 데님 등에 더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선도적인 의류 메이커이자 라이크라 컴퍼니의 핵심 밸류 체인 파트너인 레지나 미라클(Regina Miracle)이 의류 샘플을 전시한다.

또한 부스에서는 새로운 라이크라 핏센스(LYCRA FitSense®) 데님 기술의 의류 샘플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술은 여러 체형과 형태에 맞춤형 핏을 제공하는 신축성 데님의 타깃 화된 쉐이핑 혁신(targeted shaping innovation)이자 올해 출시된 업계를 위한 획기적인 기술이다. 섬유, 원단 및 의류 가공 기술의 조합을 통해 절제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이 솔루션은 소비자가 원하는 진정한 데님의 시각적 느낌과 분위기를 유지한다.

라이크라 컴퍼니의 최신 혁신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인터텍스타일 4.1홀의 부스 E56과 5.1홀의 A36 부스를 방문하거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적인 LYCRA® 섬유 제조 시설에 대한 크래들-투-게이트 스크리닝 LCA(Cradle-to-Gate Screening LCA)의 추정치, 2022년 6월, 램볼 US 컨설팅(Ramboll US Consulting, Inc.) 작성

라이크라 컴퍼니 소개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는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일류 글로벌 섬유 및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로, 재생 가능한 프로 컨슈머 및 포스트 컨슈머 재활용 원료를 사용하여 폐기물을 줄이고 순환 경제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헌신한다. 미국 델라웨어주 웰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라이크라 T400(LYCRA® T400®),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등의 일류 소비자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라이크라 컴퍼니는 편안함과 지속적인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독보적인 혁신을 제공하여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하고 있다. 웹사이트: lycra.com

LYCRA®, LYCRA® FiT400™, LYCRA FitSense®, COOLMAX® 및 THERMOLITE®는 The LYCRA Company의 상표이다.

QIRA®는 Qore®의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12651/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