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스페셜 에디션 제품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이 유튜버 ‘미미미누’와 협업해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미미미누는 교육 및 입시 주제 콘텐츠로 1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유튜버로 잘파세대(Z+Alpha)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젊은 소비자층인 잘파세대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연결을 더욱 깊게 만들겠다는 계획을 담고 있다. 잘파(Z+Alpha) 세대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대 초반 이후 태어난 알파(Alpha) 세대를 지칭하는 신조어다.
‘미미미누의 비타민 B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미미누의 이미지가 들어간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8월 20일부터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책상에 앉아 장시간 공부를 하는 청소년기에는 육체피로와 함께 오랜 인지 활동으로 인한 집중력 저하, 주의력 감소 등의 피로 증상을 느끼기 쉽다. 임팩타민 파워A+는 육체피로·체력 저하를 개선하는 비타민 B 8종(B1, B2, B3, B5, B6, B7, B9, B12)에 콜린, 이노시톨, 아연을 함유했다. 여기에 성장기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와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 A(베타카로틴)를 더했다.
임팩타민은 현대인의 영양과 생활습관을 고려해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비타민의 일일 최적 섭취량을 바탕으로 설계된 비타민 브랜드다. 2007년 첫 출시 이후 상업 광고 없이도 5년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임팩타민은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 약국 정보는 임팩타민 브랜드 사이트와 대웅제약 홈페이지 판매 약국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팩타민 라인업은 총 5종으로 비타민B 8종을 최적으로 함유한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비타민 B 3종(B6, B9, B12)이 보강된 △임팩타민 케어 정, 하루 한 알로 복용 편의성을 높인 △임팩타민 원스 정,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 5종을 함유한△임팩타민 시그니처 정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