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뉴스와이어)--현대적 가족의 생식력 여정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생식 건강 서비스 회사인 레아(Rhea)가 공식 출범을 발표했다. 레아는 아시아의 예비 가족을 북미 및 유럽의 보완적 운영과 연결하여 여러 지역에 걸쳐 높은 수준의 포괄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최초의 종단간 생식 건강 생태계이다.
레아의 서비스 생태계는 소유 클리닉과 파트너 클리닉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한다. 이 생태계는 데이터, 가속화된 시장 출시 및 고품질 제품 피드백 루프를 활용하여 환자 결과를 개선하는 통합 기술 플랫폼인 ‘레아 랩스(Rhea Labs)’를 기반으로 한다. 이 회사의 불임 치료 서비스는 레아의 환자 여정 관리 도구 및 클리닉 네트워크인 제네레이션 프라임(Generation Prime)을 통해 제공되며, 이 네트워크는 공식적으로 젠프라임(GenPrime)으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레아는 라이프엑스 벤처스(LifeX Ventures), 블루 라이언 글로벌(Blue Lion Global) 및 FJ 랩스(FJ Labs)를 포함한 펀드가 참여하는, 복귀하는 투자자 티엘 캐피탈(Thiel Capital)이 주도하는 후속 라운드를 발표했다. 추가 자금은 새로운 시장에서 레아의 입지와 서비스 제공을 확장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새로운 자금 조달과 함께 레아는 새로운 AI 기술 세트를 활용하여 불임 치료의 과정과 결과를 향상시키는 회사인 엠브리오닉스(Embryonics)의 인수를 발표했다. 엠브리오닉스 팀과 AI 진단 도구는 레아 랩스 내에 통합되어 데이터 기반 과학을 활용하여 레아의 제품 개발 로드맵을 발전시켰다. 레아 랩스는 또한 회사의 글로벌 생식체 거래소인 레아X(RheaX)를 구축하여생식체 매칭 및 전달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한 동종 최초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거래소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의료 센터인 텍사스 메디컬센터 내에 위치한 보건과학대학인 베일러의과대학(Baylor College of Medicine)과 레아의 합작 투자의 일환으로 개발될 것이다. 레아는 또한 베일러와 긴밀히 협력하여 올 가을에 생식 건강 연구를 위한 공동 상을 출범시킬 예정이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레아는 다음과 같은 고위 자문 패널을 공식적으로 도입했다.
· 밀턴 렁(Milton Leong) 박사 : 홍콩 IVF의 선구자이자 홍콩 생식의학회(Hong Kong Society for Reproductive Medicine)의 창립 회장. 렁 박사는 1985년에 홍콩에서 첫 번째 IVF 아기를 담당했다. 렁 박사는 30년 이상 생식 의학 전문가였으며 IVF 월드와이드(IVF Worldwide)의 공동 설립자이다.
· 신시어 허드슨(Cynthia Hudson) : TMRW 라이프 사이언시스(TMRW Life Sciences)의 임상 전략 부문 부사장. 허드슨은 미국의 선도적인 불임 클리닉 네트워크 및 가족 구축 혜택 제공업체인 카인드바디(Kindbody)의 공동 설립자였으며 생식 기술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 자바이드 I. 셰이크(Javaid I. Sheikh) 박사 : 웨일 코넬 메디신(Weill Cornell Medicine)의 학장 - 카타르. 셰이크 학장은 스탠퍼드대학교 의과대학의 팔로 알토 연구 및 교육 연구소(Palo Alto Institute for Research and Education)와 캘리포니아의 재향군인회(Veterans Administration) 팔로 알토 헬스케어 시스템(Palo Alto Health Care System)의 저명한 의료 임원이자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다.
· 마이클 코번(Michael Coburn) 박사 : 베일러의과대학의 비뇨기과 교수 겸 학과장. 코번 교수는 1990년부터 2012년까지 벤 타웁 호스피탈(Ben Taub Hospital)에서 비뇨기과 과장을 역임했으며 미국 외과의사협회(American College of Surgeons)의 이사회 회원이다. 코번은 베일러의과대학에서 교육 리더십 분야에서 평생 공로를 인정받아 로버트슨 대통령 교육자상(Robertson Presidential Educator Award)을 수상했다.
· 베아 카마초(Bea Camacho) : IDEO 동남아시아 담당 이사 카마초는 인간 중심의 서비스 및 디지털 제품 설계, 새로운 비즈니스 벤처 개발 및 혁신 역량 구축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카마초의 고객은 의료, 교육, 접객, 금융 서비스 및 소비재에 걸쳐 있으며 머크(Merck), 메드트로닉(Medtronic), 로슈(Roche), 이케아(IKEA), 나이키(Nike) 및 메리어트(Marriott)를 포함한다.
· 웨일린 리우(Weylin Liew) : 싱가포르 국부펀드 GIC의 글로벌 지속가능성 포트폴리오 매니저 겸 액티브 인게이지먼트(Active Engagement)의 책임자. 웨일린은 싱가포르의 생식 건강 자원 및 지원에 중점을 둔 등록 자선 단체인 퍼틸러티 서포트 SG(Fertility Support SG)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하다.
리차지 캐피털(Recharge Capital)의 매니징 파트너이자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 싱가포르(Bridgewater Associates Singapore)의 전 책임자인 마가렛 왕(Margaret Wang)은 2023년 회사에 합류하면서 레아의 CEO로 임명되었다. 레아는 여성 헬스케어 솔루션의 혁신을 촉진하는 테마 우선 민간 투자 회사인 리차지 캐피털에서 인큐베이팅을 받았다. 리차지 캐피털은 회사의 주요 투자자로 남아 있다.
레아의 마가렛 CEO는 “현재 불임 치료 서비스 시장은 파편화되고 이질적이어서 가족 구성의 꿈을 실현하는 데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예비 부모에게 불필요한 장벽이 되고 있다”라며 “우리의 성장하는 클리닉 네트워크, 레아 랩스의 강력한 솔루션 및 세계적 수준의 자문가의 지도를 통해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생식 건강 여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서비스, 기술 및 파트너십의 현대적이고 통합된 생태계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싱가포르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2024년에도 전략적 인수 전략을 지속하고 새로운 지역에서 환자를 위한 지리적 입지를 확장할 계획이다.
레아 소개
레아(Rhea)는 현대 가족의 생식력 여정을 향상시키는 현대적인 글로벌 생식 건강 서비스 회사이다. 레아의 임상 서비스는 레아의 젠프라임 클리닉 네트워크와 점점 더 많은 파트너 클리닉을 통해 제공된다. 레아의 클리닉 네트워크는 시장 출시 시간 단축과 짧은 제품 피드백 루프의 플라이휠을 활용하여 환자 결과를 개선하는 통합 기술 플랫폼인 ‘레아 랩스’에 의해 구동된다. 선도적인 테마 우선 투자 회사인 리차지 캐피탈에 의해 인큐베이팅되고 개발된 레아는 싱가포르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케이맨 법인으로, 북미와 유럽에서 추가 사업을 운영하면서 아시아 전역의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