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로시큐리티 코리아, 김동유 지사장 취임

2024-04-05 09:00 출처: 멘로시큐리티 코리아

멘로시큐리티 코리아 김동유 신임 한국 지사장

멘로 시큐리티 홍보 영상: 안전한 온라인 근무환경, 멘로시큐리티가 보장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멘로시큐리티 코리아가 새로운 지사장으로 김동유 상무를 영입했다. 김동유 신임 지사장은 오랜 영업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탁월한 리더십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엔터프라이즈와 금융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영업 성과로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김동유 신임 지사장은 멘로시큐리티에서 영업 상무로 약 2년 9개월간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열정과 노력은 회사의 성장에 큰 기여를 했으며, 새로운 멘로시큐리티 코리아 지사장으로서의 역할에 대한 기대가 높다.

이에 멘로시큐리티 코리아는 4월 17일 서울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김동유 지사장 취임 축하와 함께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진행될 ‘Secure Enterprise Browser World Tour 2024’에서는 엔터프라이즈 브라우저 보안에 대한 발표와 최신 보안 기술 데모를 통해 참가자들이 새로운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본사 CEO 아미르 벤 에프레임(Amir Ben-Efraim)도 행사에 참석해 김동유 지사장의 취임을 축하할 예정이다.

멘로시큐리티 코리아는 많은 사람이 ‘Secure Enterprise Browser World Tour 2024’에 함께해주시길 바라며, 멘로시큐리티와 함께 더 나은 브라우저 보안과 안전한 디지털 환경을 만들어가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를 원한다면 이메일(korea@menlosecurity.com)로 신청하면 된다.

멘로시큐리티 코리아 소개

멘로시큐리티는 웹, 문서 및 이메일에서 멀웨어의 위협을 제거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한다. 멘로시큐리티의 특허를 받은 Isolation 기반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은 엔드포인트 소프트웨어 또는 최종 사용자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멘로시큐리티는 Fortune 500대 기업, 10대 글로벌 금융 서비스 기관 중 8개 기관 및 대형 정부 기관을 포함한 주요 글로벌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이 회사는 Vista Equity Partners, Neuberger Berman, General Catalyst, American Express Ventures, Ericsson Ventures, HSBC 및 JP모건 체이스의 지원을 받고 있다. 멘로시큐리티는 캘리포니아 마운틴뷰에 본사를 두고 있다. 문의 사항은 멘로시큐리티 코리아로 연락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