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 데이 진행

3월 14일(목)~17일(일)까지 총 4일간 진행… 최대 60%까지 구매 혜택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 ‘디아일 어드벤처’ 컬래버 기념, 편리함과 귀여움을 고루 갖춘 한정판 피크닉 매트 선봬

2024-03-14 09:40 출처: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 데이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4일간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서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의 컬래버로 출시된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고,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노세범 선쿠션’ 등 일부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아일 어드벤처’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를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만의 팝한 색감과 캐릭터로 재해석한 아이템으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함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할 스킨케어를 찾고 있다면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을 추천한다. 기본 용량(80ml)에 기프트(15ml)까지 함께 구성돼 화장대에 두고 데일리로 사용하거나 휴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스티븐 해링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귀여운 일러스트가 담긴 ‘피크닉 매트’도 ‘3월 멤버십 데이’ 때 처음 공개된다. 손잡이 일체형으로 편리함을 더한 피크닉 매트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봄철 나들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지난 2월 말 출시한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패드’는 2개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을 진행하며, 네이버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Npay 포인트 5000원 적립 등 혜택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 데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