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아몽, 3월 신규 도매 사이트 오픈 이벤트로 할인 쿠폰 증정

2024-03-13 08:46 출처: 드림플로우

띠아몽 3월 오픈 이벤트 포스터

성남--(뉴스와이어)--드림플로우의 온라인 애견용품 브랜드 ‘띠아몽’이 3월 한 달간 신규 도매회원에게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할인 쿠폰 제공과 더불어 띠아몽은 봄 맞이 기념 다양한 애견제품을 최대 50% 할인 중이다.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제품은 프릴 원피스, 강아지 맨투맨, 단추 니트, 다양한 액세서리 등 띠아몽의 다수의 제품이 포함돼 있다.

이중 프릴 원피스와 강아지 맨투맨은 따뜻해지는 날씨에 맞춰 새로 나온 제품으로 각각 꽃 무늬와 강아지 무늬로 포인트를 잡아줬고, 신축성이 보장돼 있어 산책할 때 편하게 입힐 수 있다.

또한 하트 단추 니트는 쌀쌀해졌을 때나 반려동물에게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강조한 스타일링을 선물할 수 있다.

띠아몽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많은 반려인에게 띠아몽의 제품에 편하게 다가올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며, 많은 분들이 저희 홈페이지에 오셔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띠아몽 소개

띠아몽은 온라인 애견용품 도매 브랜드로 의류, 장난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모두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여러 견종, 묘종에게 입히고 사용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드림플로우 소개

드림플로우는 애견용품 B2B 브랜드 ‘띠아몽’을 운영하고 있다. 2024년 3월 도매 홈페이지를 정식으로 오픈했고, 애견 의류,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우리 강아지에게도 입힐 수 있는 제품을 위주로 취급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tiamong.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