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복원 프로그램 4DDiG File Repair 2.0, 새로운 AI 화질 개선 및 채색 기능 출시

2023-06-05 17:15 출처: 테너쉐어 포디딕

4DDiG File Repair 2.0버전 출시, AI로 동영상과 사진을 원본으로 복구·4K 화질 보정 및 흑백 컬러 복원하기

4DDiG File Repair 2.0버전, 손상된 동영상과 사진 복구·영상과 사진 화질 개선·흑백 동영상과 사진 컬러 복원

홍콩--(뉴스와이어)--테너쉐어(Tenorshare)의 주요 소프트웨어 공급자이자 자회사인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은 파일 복원 프로그램인 4DDiG File Repair의 2.0버전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최신 버전은 사용자에게 사진과 동영상의 화질 개선 및 흑백 사진과 동영상 채색이라는 두 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4DDiG은 이번 제품의 출시는 성장하는 인공지능(AI) 기술 트렌드와 발맞춰 간다는 의미에서 4DDiG에 큰 의미를 갖게 될 것이며, AI 기반 기능인 사진 및 동영상 채색과 화질 개선을 통해 사용자는 디지털 미디어 파일을 복구하고 또 화질을 향상하는 데 한 가지 프로그램만 있으면 되는 편리함을 갖게 될 것이다.

◇ 4DDiG File Repair 2.0 버전의 새로운 기능

흐린 사진 및 동영상의 화질을 개선해 또렷이 만들기 - 고급 AI 기술을 적용, 4DDiG File Repair 프로그램은 사진 혹은 동영상을 분석하고 디테일과 선명도를 향상시키고 이는 최종 결과물을 더 선명하고 잘 보이게 만든다. 이 기능은 특히 감상 혹은 공유 목적을 위해 개선될 필요가 있는 오래되거나 저화질이 이미지 혹은 비디오에 유용하다.

흑백 사진과 동영상 컬러로 복원하기 - 추가로, 4DDiG File Repair 프로그램은 흑백인 사진이나 동영상을 채색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이 기능은 사용자들이 오래되거나 역사적인 미디어에 생생하고 현실적인 색감을 추가함으로써 미디어에 새 생명을 불어넣게 해준다. 오래된 가족사진이든, 고전 문서이든, 사용자들은 이제 흑백 시각물을 색깔 있는 작품으로 만듦으로써 새로운 수준의 몰입과 시각적 어필을 경험할 수 있다.

크기가 작은 사진과 동영상을 손실 없이 해상도 높이기 - 이 기능은 특히 고화질 포스터 인쇄, 큰 스크린에서 이미지 디스플레이, 저화질 비디오의 감상 향상과 같은 여러 가지 목적을 위해 미디어의 크기를 확대해야 하는 사용자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다. 무손실 확대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원래 콘텐츠의 진실성과 선명함을 유지하면서 작은 사진 혹은 동영상을 개선할 수 있다.

4DDiG은 사용자의 실질적인 필요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를 위해 4DDiG 제품개발팀은 소프트웨어를 향상시키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해 왔다고 밝혔다.

◇ 4DDiG File Repair 2.0 버전의 사용법

프로그램 업데이트 이후 작업 절차는 이전 버전에 비해 살짝 달라졌다. 다음은 4DDiG File Repair 2.0을 사용하기 위한 자세한 단계들이다.

· 1단계 : 프로그램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디지털 미디어 파일을 복원하거나 향상시키고 싶은 문제 상황을 선택한다.

· 2단계 : 파일을 추가한 후에 여러 가지 모델을 선택해서 최종 개선 혹은 복원의 결과물을 향상시킬 수 있다.

· 3단계 : 복원된 파일을 내보내기 전에 미리보기 할 수 있다. 결과가 만족스럽다면, ‘내보내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4DDiG의 이벤트 역시 놓치지 않길 바란다. 지금 4DDiG File Repair 2.0을 구매하면 30%의 할인을 누릴 수 있다.

테너쉐어 포디딕 소개

테너쉐어(Tenorshare)의 자회사인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은 사용자들의 일상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훌륭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테너쉐어 포디딕은 윈도(Windows) 및 맥(Mac) 기반 장치를 위한 간단하고 빠르며 전문적인 소프트웨어를 잇달아 만들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데이터 복구 외에도 중복 파일 제거, 손상된 파일 복원, 디스크 파티션 관리, 데이터 복제 및 OS 문제 해결을 위한 소프트웨어도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