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swift Technology와 Cloud Payments, VISA와 MasterCard를 사용해 암호화폐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는 파트너십 체결

2023-02-03 09:50 출처: Airswift Technology Limited

밴쿠버, 브리티시 콜롬비아--(뉴스와이어)--대표적인 Web3.0 기반 결제 회사인 Airswift Technology Limited와 디지털 결제 및 뱅킹 기술 플랫폼 공급자인 Cloud Payments는 암호화폐 사용자가 VISA와 MasterCard 결제 방법을 사용해 판매 시점에 암호화폐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

이 협력 관계는 VISA와 MasterCard를 이용한 암호화폐 온램핑과 NFT 구매를 최적화된 환율로 제공함으로써 암호화폐 기반 구매를 간소화할 것이다. 이로써 암호화폐 사용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소매 상품과 디지털 자산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수백만의 Web2.0 소비자가 Web3.0으로 온보딩할 준비가 돼 있지만 기존 탈중앙화 금융(DeFi) 온램프에는 익숙하지 않습니다.” Airswift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Dr. Yan Zhang의 말한다. “그래서 우리는 Cloud Payments의 단순한 신용카드 기반의 암호화폐 구매 툴을 우리의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폐 구입 플랫폼과 통합하기로 합의한 것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Airswift의 플랫폼을 벗어나지 않고도 체크아웃에서 바로 암호화폐에 온램프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시장에 새로 진입한 경우에도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허받은 우리 기술 플랫폼을 이용하는 Web2.0 소비자와 상인은 계속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분야인 Web3.0 결제 및 상거래 방식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Airswift와의 파트너십은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 결제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라고 Cloud Payments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Mike Love는 말한다.

온램프 서비스는 북미와 유럽에서 처음 출시될 것이다.

Airswift 소개

Airswift는 전 세계 기업과 소비자를 위한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을 앞장서 개발하는 금융 기술 회사이다. Airswift는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온체인 거래 금융 플랫폼 및 온/오프 램프 서비스인 분산형 결제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Airswift는 글로벌 디지털 경제 및 엔터프라이즈 Web 3.0 재무 인프라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한 블록체인 기술의 리더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둔 Airswift는 대표적인 산업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아 2022년에 설립됐다.

Cloud Payments 소개

모바일 월렛 유니콘 Fintiv Inc.가 전체 소유한 계열사 Cloud Payments는 디지털 결제 및 임베디드 파이낸스 에코시스템의 세계적 주자이다. Cloud Payments는 소비자와 상인의 결제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클라이언트가 전통적 결제 시스템에서 디지털 경제로 전환할 수 있게 해주는 특허받은 산업 주도적 기술을 배포한다. 2019년에 설립된 Cloud Payments는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안전성과 보안성이 보장되는 Web2.0 및 Web3.0 솔루션으로 블루칩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airswift.io 또는 Cloud Payments.com을 방문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irswift.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