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타스바이오, 시리즈C 투자 라운드 마쳐

생명과학 분야 최고의 혁신 기업, 획기적 세포 분석 기술 제공

2022-11-08 11:30 출처: LevitasBio, Inc.

멘로파크,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레비타스바이오(LevitasBio, Inc.)(www.levitasbio.com)가 35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C 투자 라운드를 마치고 업계 최고의 강력한 세포 분석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명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레비타스바이오는 생명과학 시장에 최고의 단대단(end-to-end) 시료 처리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레비타스바이오는 이번 투자금으로 시료 처리 및 분석을 위한 차세대 고처리량 기기를 개발하고 상업적 성공을 도모하는 데 속도를 낼 예정이다. 연구원들은 레비타스바이오의 획기적 기술을 활용해 사상 처음으로 세포에 스트레스를 가하거나 변형·손상시키지 않고 원래 샘플을 보존한 상태로 진정한 생물학적 특징을 조사,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다.

이번 투자 라운드는 노발리스 라이프사이언스(Novalis Lifesciences)가 주도했으며 업계를 선도하는 전략적 투자자인 테마섹 홀딩스(Temasek Holdings Pte)의 자회사인 파빌리온 캐피털(Pavilion Capital)이 참여했다. 또한 기존 투자자인 데쳉 캐피털(Decheng Capital)의 투자를 받았다.

조 월더스(Joe Walthers) 레비타스바이오 재무 부사장은 “이번 투자 유치로 시료 처리 워크플로의 벤치마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을 한 단계 진전시켰다”며 “생명과학 및 제약 개발 분야 고객사는 레비타스바이오의 기술력과 성공을 확실히 검증했다"고 강조했다.

폴 마이스터(Paul Meister) 노발리스 라이프사이언스 파트너는 “시료 처리와 분석을 혁신하고 있는 레비타스바이오를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워크플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시료 처리와 분석은 업계 혁신을 방해하는 걸림돌이었으며, 투자 업계에서 과소 평가돼 왔다”며 “지금까지 상용화된 솔루션은 노발리스의 투자와 더불어 생명과학 연구를 뒷받침하는 시료 준비와 분석에 혁신적 발전을 가져올 것”이라고 기대했다.

레비타스바이오는 여러 제품을 개발하며 인상적인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 레비프렙(LeviPrep) - 새롭고 강력한 냉조직 해리 키트

· 레비셀렉트(LeviSelect) - 특정 표면 마커 농축 분석

· 레비셀 EOS 시스템(LeviCell EOS System) - 처리량 및 온도 제어 능력이 향상된 차세대 시료 처리 플랫폼

· 레비메트릭스(LeviMetrics) - 실시간 플랫폼 분석을 위한 통합 분석 소프트웨어

마틴 피에프지크(Martin Pieprzyk) 레비타스바이오 최고 경영자(CEO)는 “변형이나 스트레스, 손상을 유발해 시료의 진정한 생물학적 특성을 분석하기 어려운 기존의 방식과 달리 레비타스바이오 솔루션은 주요한 생물학적 특징을 보존해 가장 생생하고 변형 없는 세포를 제공해 연구원이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에 필요한 명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레비타스바이오가 세포 분석의 업계 표준이 될 전문 업체로 자리하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레비타스바이오(LevitasBio) 개요 -

레비타스바이오는 진정한 생물학이 시작되는 곳으로 연구자에게 새롭고 강력한 세포 분석 방법을 제공해 과학과 인류의 건강을 발전시키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레비타스바이오는 30년 만에 처음으로 세포 분석을 위한 진정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레비타스바이오는 독점 기술인 무라벨 레비테이션(label-free levitation) 기술을 통해 연구자가 유전자 발현 프로필에 편향·고압·변형을 가하지 않고도 레스큐(rescue)를 수행하고 더 높은 품질의 세포를 더 많이 확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다운스트림 데이터 및 분석의 무결성을 유지하도록 뒷받침한다.

노발리스 라이프사이언스(Novalis LifeSciences LLC) 개요

노발리스 라이프사이언스는 생명과학 업계를 위한 투자·자문 회사로 마린 E. 데커스(Marijn E. Dekkers)가 2017년 설립했다. 노발리스는 생명과학 업계 출신의 노련한 경영진을 앞세워 생명과학 분야의 선구적 기업가에게 자금과 자문을 지원하고 있다. 재무적 투자 외에도 중요한 성장 단계에 있는 포트폴리오 회사에 전략과 운영 조언을 제공한다. 노발리스는 2개 투자 펀드를 통해 5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www.novalislifesciences.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70050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