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14년 연속 1위

주니어영어학원 부문 선정… 글로벌 리더 양성하는 차별화된 ESL 교육 가치 인정

2022-07-21 10:41 출처: 크레버스 (코스닥 096240)

청담어학원이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1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서울--(뉴스와이어)--크레버스는 초·중등 고급 영어 사고력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주니어영어학원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Korean Standard Premium Brand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자산 평가 모델이다. 청담어학원은 주니어영어학원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브랜드 경쟁력 △강점 △지속 가능성 △미래 가치 등을 인정받았다.

청담어학원은 ESL (English as a Second Language)을 도구로 창의 사고력과 표현을 강화하는 프로젝트 기반 영어 사고력 교육을 한다. 2022년에는 기존 커리큘럼에 글로벌 메가 트렌드 콘텐츠를 강화한 ‘청담 5.0’을 출시했다.

청담어학원은 코로나19 대유행에도 안정적인 학습을 제공해 호평받았으며, 이는 일찍이 도입한 스마트 학습 시스템 덕분이다. 그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러닝 포털을 갖춰 온오프라인 학습을 효과적으로 연계해 안전하고 지속적인 학습을 제공한다.

이충국 크레버스 대표는 “청담어학원은 21세기 글로벌 인재를 양성한다는 사명감으로 사고력 기반의 프리미엄 영어교육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국내외로 인정받는 콘텐츠와 시스템으로 세계 속에 발군하는 영어 사고력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s://crevers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