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vol.13’ 참가

2022-07-07 09:35 출처: 한국와콤

한국와콤이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3’에 참가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07일 --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3’에 참가해 와콤 부스를 운영하고,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는 매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로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창작자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트 축제다. 올해 13회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는 700여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등 관람객들을 위한 창작 클래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와콤은 코로나19로 인해 참여하지 못한 고객과의 접점 이벤트를 이번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시작한다. 현장 부스를 운영하고, 입문용부터 전문가용 타블렛까지 와콤의 전 모델 라인업을 전시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와콤 타블렛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1:1 상담을 통해 특별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부스 방문자 중 와콤 유튜브 채널 구독자에게 ‘서일페 리미티드 스티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9일 오후 12시에는 와콤 부스 현장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주면서 주요 와콤 타블렛 소개와 함께 드로잉 시연은 물론, 시청자들과 Q&A를 통한 실시간 소통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방송 기간 동안에는 와콤 주요 타블렛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와콤은 디자인, 웹툰, 그래픽, 일러스트 등 창작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는 대표 타블렛 브랜드로서 3년 만에 SIF에 참가해 유저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보다 많은 방문객이 와콤 부스를 찾아 타블렛 드로잉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와콤 브랜드 부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