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자동 재잠금 기능·현대적인 스타일 갖춘 새로운 ‘C2 레버 래치’ 출시

2022-06-17 11:23 출처: Southco

사우스코가 출시한 C2 레버 래치

서울--(뉴스와이어)--사우스코(Southco)가 C2 레버 래치 시리즈에서 자동 재잠금 기능을 포함한 밀어 잠그는 옵션을 갖춘 신제품을 출시했다.

맞춤 구성 기능, 다기능 잠금 옵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뤄진 푸시 투 락 C2 레버 래치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산업 규정 준수를 지원한다.

사우스코의 푸시 투 락 C2 레버 래치는 새로운 자동 재잠금 기능을 제공하므로 ISO-TS 28923처럼 장비 패널 액세스에 키를 사용하도록 규정한 산업 요건을 충족한다. 조절식 그립이 있어 제조 공차의 영향을 받지 않고, 개스킷 설정이 필요 없으며 다양한 잠금 옵션이 제공되므로 여러 사용 분야에 맞게 C2 시리즈를 맞춤 구성할 수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이 푸시 투 락 C2 레버 래치는 사우스코의 가장 성공적인 제품 라인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제품”이라며 “자동 재잠금 기능으로 새로운 규정을 준수할 수 있고, 다목적 기능의 제품인 만큼 여러 사용 분야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우스코(Southco)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 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할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