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창이공항과 창이 리워드 제공 특별 캠페인 진행

싱가포르 여행객 및 환승객에 창이공항 쇼핑 및 다이닝 특전 제공

2022-05-25 16:00 출처: 싱가포르항공

창이리워드 e-바우처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과 창이공항은 싱가포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모든 여행객을 대상으로 창이공항 내 쇼핑과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창이 리워드 e-바우처’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이 창이공항과 공동 진행하는 창이 리워드 제공 특별 캠페인은 창이공항 도착일 기준 5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해 싱가포르를 여행하거나 싱가포르에서 환승 및 경유하는 싱가포르항공 승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싱가포르 여행객에게는 10 싱가포르 달러 창이 리워드 e-바우처와 함께 12 싱가포르 달러의 헤지 메이즈(Hedge Maze) 입장권이 제공된다. 헤지 메이즈 입장권 소지자는 캐노피 공원의 디스커버리 슬라이드 및 안개 그릇, 꽃잎 정원, 토피어리 산책길 이용을 할 수 있다. 한편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여행객의 경우 10 싱가포르 달러 e-바우처를 편도 당 1매씩, 최대 2매까지 받을 수 있다. 창이 리워드 e-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쇼핑·다이닝 제휴 시설에서 최소 사용 금액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싱가포르항공-창이공항 공동 캠페인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다.

· 출발 최소 3일 전 캠페인 사이트(링크) 접속 후 탑승객 정보 입력

· 창이공항 도착일 창이 리워드 계정으로 e-바우처와 헤지 메이즈 입장권 수령

· 제휴 매장 방문 시, 지급된 바우처의 QR코드를 제시 후 혜택 이용

싱가포르항공 재비아 호(Xavier Ho) 한국지사장은 “일상생활 회복에 발맞춰 싱가포르를 방문하거나 싱가포르를 경유해 전 세계로 여행하는 우리의 고객들이 창이공항에서 쇼핑, 다이닝,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오랜만의 여행에 우리의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싱가포르 창이공항 쇼핑&다이닝 혜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개요

최고 수준의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은 2022년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22년 스카이트랙스 ‘5스타 항공사’ 등에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세 가지 주요 사업 목표인 서비스 우수성, 프로덕트 리더십 및 네트워크 연결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향상시키는데 전념하며 세계적 수준의 국제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