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유업, 식물성 음료 ‘플래너츠’ 론칭 기념 이벤트 페이지 오픈

소비자가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와 이벤트 진행
이벤트 참여자에게 스마트워치,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2022-05-24 10:47 출처: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식물성 음료 ‘플래너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가볍고(Light), 맛있고(Tasty), 건강한(Healthy) 음료를 지향하는 식물성 음료 브랜드 플래너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연세유업이 이번에 오픈한 페이지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링 음료 ‘플래너츠’의 장점을 소개하는 동시에 △영상 △이벤트 △퀴즈 등 신규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의 눈과 즐거움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연세유업은 영상을 시청 후 풀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랜덤 취향 캡처 이벤트’를 통해 플래너츠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기 쉽게 소개한다. 연세유업은 퀴즈 이벤트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과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소비자의 평소 행동과 취향 등의 질문에 대해 답변하면 해당 선호에 맞춘 플래너츠 음료를 추천받을 수 있는 랜덤 취향 캡처 이벤트에서도 푸짐한 경품이 기다린다. 연세유업은 추천 제품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와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세유업 담당자는 “식물성 음료 플래너츠의 장점을 알림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 개발에 힘씀과 동시에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연세유업이 최근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 플래너츠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유당불내증 등으로 소화불량을 겪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링 음료다.

현재까지 ‘플래너츠 7넛츠 오리지널 및 언스위트 2종’과 ‘플래너츠 완두콩 오리지널 및 초코맛 2종’이 출시됐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플라스틱 빨대 대신 종이 빨대를 활용한 친환경적 요소로 소비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의 미래에도 신경을 썼다. 연세유업은 앞으로도 다양한 식물성 재료를 활용해 라인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