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연구원, 연구 성과 확산 위한 ‘CNI 정책연구 플랫폼’ 구축

시의성 있는 콘텐츠 서비스로 온라인 정책 소통 강화

2022-05-17 11:16 출처: 충남연구원

충남연구원이 도민과의 정책 소통과 연구 성과 확산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CNI 정책연구 플랫폼을 구축했다

공주--(뉴스와이어)--충남연구원(원장 유동훈)이 도민과의 정책 소통 및 연구 성과 확산을 강화하기 위해 ‘CNI 정책연구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17일 밝혔다.

CNI 정책연구 플랫폼(이하 CNI 플랫폼)은 기존 연구원 홈페이지에 축적된 다양한 연구과제 보고서, 정책 발간물, 연구조성사업 중에서 시의성 높은 성과들을 알기 쉽고 일목요연하게 제공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충남연구원은 연구원은 올해부터 정책 지도, 인포그래픽, 전략 과제 요약 서비스 등 연구성과 확산을 위한 새로운 포맷이나 개선된 콘텐츠 사업을 추진 중이며, 이번 CNI 플랫폼 구축을 계기로 연구원이 만들어내는 성과들이 제대로 정책에 반영되는 것은 물론, 도민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CNI 플랫폼은 이메일과 카카오톡을 통해 구독 신청을 하면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된 연구원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해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 분석, 연구 활동을 통해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더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