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퍼넷-아이엔소프트 총판 계약 협약식
서울--(뉴스와이어)--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IT 솔루션·서비스를 공급하는 엑스퍼넷(대표 이종경)이 클라우드 관리 포털 전문 기업 아이엔소프트와 클라우드 통합 운영 플랫폼 및 관제 시스템에 대한 총판 계약을 맺고, 클라우드 시장에 대한 공동 마케팅 및 고객군 발굴과 영업력 극대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엑스퍼넷은 클라우드로의 환경 변화에 대비하려는 기업의 요구에 맞춰 클라우드 환경 구축에 앞장 서온 아이엔소프트와 손잡고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통합 관리가 가능한 클라우드 통합 운영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이엔소프트는 클라우드 관리 포털 및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여러 IT 자원을 운영 정책에 따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의 모니터링을 통해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고 고품질의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엑스퍼넷 이종경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아이엔소프트가 수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엑스퍼넷의 다양한 산업군에 대한 영업력이 서로 협업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이라며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을 더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엑스퍼넷은 클라우드 보안 및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에 이어 아이엔소프트의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까지 제공하게 되면서 클라우드 사업 영역을 폭넓게 확대하고 있다. 다양한 IT 인프라 환경 개선과 더 편리하고 생산성 높은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서비스를 마련해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발판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엑스퍼넷 개요
엑스퍼넷은 컨설팅, 시스템 통합, 솔루션 공급, 연구 개발 등 특화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IT 산업의 혁신적 신기술을 선보이며 네트워크 및 보안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정보 보안, 성능 모니터링 등 여러 솔루션과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화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기업의 생산성 향상, 가용성 증대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