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가 포브스 선정 ‘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를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Wi-Fi 제품 시장 10년 연속 점유율 1위 글로벌 기업 티피링크(TP-Link)는 포브스 선정 ‘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공유기·홈카메라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는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 소비자 빅데이터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선정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JTBC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은 무한경쟁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함으로써 기업과 상품의 글로벌 경쟁력과 지속적인 성장을 향한 노력을 격려하고 국가 경제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티피링크는 소비자에게 친숙한 이미지와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동종 경쟁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서 기업의 지속적 성장과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점이 높게 평가돼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그 배경을 소개했다.
특히 티피링크가 수상한 공유기·홈카메라 부문은 전 세계 3000명 이상의 기술 엔지니어와 엄격한 제품 테스트로 개발된 제품들로 3년 무상보증까지 제공돼 전 세계 12억명의 고객은 물론 국내 수많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레븐 장(Revon Zhang) 티피링크 한국지사장은 “포브스가 선정한 2021년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에 티피링크가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저희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 한국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피링크 제품 및 구매, 고객지원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피링크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