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코리아, 론칭 1주년 150만명 이용 ‘1.2초마다 캐시백’

250여개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 맺어, 1년간 50억 캐시백 제공
4월 20일부터 ‘1주년 기념파티’ 매일 깜짝 선물에 골드바 당첨 기회까지

2021-04-20 10:12 출처: 샵백

샵백 첫돌 기념파티 안내문

서울--(뉴스와이어)--샵백 코리아가 론칭 1주년 동안 150만명이 샵백을 이용하며 1.2초마다 캐시백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캐시백 맛집 ‘샵백’ 해요

30대 직장인 A 씨는 최근 쇼핑하며 캐시백을 모으는 재미에 푹 빠져있다. 1초만 투자해 리워드 플랫폼 ‘샵백’을 경유하기만 하면 쇼핑 금액의 5~20%에 달하는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서다. 봄맞이 새 옷을 구입했던 명품 쇼핑몰 마이테레사(MYTHERESA)에서는 이벤트 중인 카드까지 사용해서 25%를, 운동보조제를 구입한 아이허브(iHerb)에서도 12% 현금을 돌려받았다. A 씨는 곧 다가올 어린이날 조카 선물과 어버이날 부모님 영양제 선물도 샵백을 통해 미리 구매하고 캐시백 혜택도 챙길 생각이다.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 1년간 250여개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누적 고객 150만명에게 약 50억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성과를 거뒀다.

샵백은 소비자가 전 세계 베스트셀링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이다.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호주, 베트남 등 아태지역 9개국 고객의 현명한 쇼핑을 돕고 있다.

적립금이나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으로 내 개인 은행 계좌 혹은 네이버페이로 환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G마켓, 이베이, 애플, 매치스패션 등의 글로벌 브랜드몰에서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하기만 하면 구매액의 5~20%를 캐시백으로 보상한다. 패션, 가전, 디지털, 아웃도어,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도 꾸준히 확대 중이라 똑똑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년간 1회 구매 평균 캐시백은 4200원이며 1.2초마다 고객들이 샵백을 통해 쇼핑 혜택을 누리고 있다. 1명이 혜택받은 최대 캐시백 금액만 해도 약 900만원에 달한다.

샵백은 꾸준히 이용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는 의미로 ‘1주년 기념파티’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날을 앞두고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마련할 고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20일 정오부터 7일간 열리는 이번 ‘1주년 기념파티’를 통해 △최대 25%의 상향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매일 꽝 없는 당첨 미션으로 깜짝 선물을 제공하고 △돌잡이 미션 수행 시 골드바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샵백의 첫 돌인 △22일 당일에는 최대 22%의 슈퍼 캐시백을 지급한다. 오전 11시, 오후 3시와 7시 세 번 진행되며 네타포르테(NET-A-PORTER), 하입비스트(HBX), 마이테레사(MYTHERESA) 등 9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몰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당일 △기프티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2%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4월 22일 피크 데이를 맞아 인기 스포츠 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새로운 제휴업체로 입점될 예정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몸매와 건강 관리를 위한 쇼핑을 예정해 둔 고객들은 샵백을 통해 룰루레몬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 및 캐시백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기념파티 기간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시 신규 가입자는 1만원, 기존 고객은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4월 30일까지 샵백에 KB국민카드와 비자카드를 사전 등록 후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5%의 추가 캐시백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샵백 코리아는 1년간 샵백을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 많은 글로벌 브랜드 및 온라인몰과 제휴해 캐시백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샵백(ShopBack)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 1위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은 ‘똑똑한 쇼핑 습관(The smarter way to shop)’이라는 모토 아래 고객에게 현명한 쇼핑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샵백은 가맹점에는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는 캐시백 보상을 지급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2014년 싱가포르에서 처음 설립된 샵백은 이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호주, 베트남 및 대한민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했다. 샵백은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고 일반 상품, 여행 예약, 패션, 건강, 미용, 식료품, 음식 배달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자에게 캐시백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1억1500만달러의 캐시백을 소비자에게 지급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