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네트워크 서비스/글로벌 부문 리더로 선정돼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대한 ‘가트너 핵심 역량’ 평가서 최고 등급 획득

NTT,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비전 완성도’, ‘실행 능력’ 면에서 각각 가장 앞선 최고 위치로 평가돼
NTT SD-WAN 실시간 네트워크 분석, 애플리케이션 성능, 네트워크 보안, 엔드 유저 경험 대한 심층 인사이트 제공

2021-03-29 17:55 출처: NTT Ltd. (도쿄증권거래소 9432)

도쿄/런던/뉴욕--(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인 NTT가 ’2021년 3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네트워크 서비스/글로벌 분야 보고서(March 2021 Gartner ‘Magic Quadrant for Network Services, Global’ report)’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NTT는 ‘비전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와 ‘실행능력(Ability to Execute)’ 면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NTT는 글로벌 네트워크, 인트라 아시아/태평양 네트워크 및 인트라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네트워크 사용 사례에 대해 ‘2021년 3월 가트너 핵심 역량 네트워크 서비스/글로벌 분야 보고서(March 2021 Gartner Critical Capabilities for Network Services, Global report)’에서 최고 등급으로 평가됐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코로나19로 인해 클라우드 IT 서비스 채택이 촉진되고 빨라지면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은 기술과 공급자 판도에서 세대 교체가 일어나고 있다”며 “인프라 및 운영(I&O) 선도 기업들은 이 같은 변화를 반영해 네트워크 소싱 접근 방식을 달리해야 한다”고 분석했다.

NTT는 고객을 위한 혁신의 원동력으로서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상당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지원으로 유명한 NTT는 대규모 분산형 네트워크 구축과 운영에서 심층적인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클라우드 중심 전략을 추구하는 기업 최고정보책임자(CIO)와 최고데이터책임자(CDO)를 위해 NTT 네트워킹 서비스는 클라우드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에 원활한 성능을 제공해 엔드 유저(end-user)에게 가정, 지사, 대규모 캠퍼스 등 연결 장소와 상관없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강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모리바야시 마사키(Masaaki Moribayashi) NTT 수석총괄부사장은 “네트워킹은 민첩하고 급변하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춰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핵심적”이라며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수년간 투자를 지속해온 가운데 NTT의 비전과 전략, 제품 포트폴리오를 인정받게 돼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와키타 다케시(Takeshi Wakita) NTT 글로벌 네트워크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변혁은 언제나 NTT 혁신의 토대였다”며 “NTT가 서비스와 솔루션의 경계를 계속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직원들의 노고와 고객과의 깊이 있는 파트너십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밝혔다.

여기(https://bit.ly/3dfTTDp)에서 두 보고서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출처:

[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네트워크 서비스/글로벌 부문, 닐 리커드(Neil Rickard), 비야네 뭉크(Bjarne Munch), 다넬리 영(Danellie Young), 2021년 3월 2일

[2] 가트너, 핵심 역량 네트워크 서비스/글로벌 부문, 다넬리 영, 비야네 뭉크, 리사 피어스(Lisa Pierce), 2021년 3월 3일

면책 조항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 간행물에 언급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라고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이루어지며 사실의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그 어떤 보증도 부인한다.

NTT 개요

NTT는 기술을 선을 위해 적용함으로써 사업 운영을 통해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NTT 서비스는 고객이 성장을 가속화하고 신사업 모델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디지털 비즈니스 컨설팅, 사이버 보안, 애플리케이션, 직장,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크를 위한 기술 및 매니지드 서비스 등이 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NTT가 보유한 산업 전문성, 혁신, 솔루션으로 지원된다.

NTT는 세계 5대 기술·비즈니스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다양한 배경의 팀이 세계 190개 국가와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TT는 포천(Fortune)지가 선정한 글로벌 100대 기업 중 80% 이상과 기타 전 세계 수천 여 고객사와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www.global.ntt/)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