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우드 컨설팅과 리버샌드, 호주·뉴질랜드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MDM/PIM 솔루션 판매 협약 체결

2021-01-27 17:50 출처: Riversand

휴스턴/오클랜드, 뉴질랜드--(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27일 -- 그린우드 컨설팅(Greenwood Consulting)과 리버샌드(Riversand)가 성장세가 가파른 호주·뉴질랜드(ANZ) 지역을 포괄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NZ 옴니채널 소매업체들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제품 및 마스터 데이터 관리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조처다.

그린우드 컨설팅은 ANZ 지역 전자상거래, 옴니채널, 소매 기술 업계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리버샌드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의 제품정보관리(PIM) 및 마스터데이터관리(MDM) 플랫폼 제공업체다.

그린우드 컨설팅이 리버샌드를 파트너로 선택한 이유는 리버샌드의 플랫폼이 다음과 같은 전문성과 확장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 데이터 버전 전반 제어 및 롤백 기능
· 완벽한 단대단 데이터 수집·보관·구성·워크플로우·퍼블리케이션/신디케이션 관리
· 제품 데이터 업로드 및 업데이트가 용이한 개별 승인 기반의 공급자 플랫폼 접속

옴니상거래 기술 스택 전반에 걸쳐 최상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SaaS 솔루션을 추천하는 그린우드 컨설팅은 ANZ 지역에서 리버샌드의 플랫폼을 지원하고 대리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옴니채널 전문 기업 및 컨설팅 기업들과 손잡고 시장의 눈높이에 부응하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매진하는 리버샌드는 그린우드 컨설팅의 차별화된 경험과 역량이 리버샌드의 미래와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양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비용 효율적인 첨단 SaaS 기반 PIM/MDM 솔루션을 모색하는 소매업계를 위해 ANZ 지역에서 리버샌드의 입지를 급속히 늘릴 계획이다.

리버샌드 개요

리버샌드는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비즈니스 민첩성과 적응력을 높이고 업체 간 협업을 증진할 수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스터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개발했다. 고객을 좀 더 제대로 이해하고 제품을 좀 더 빠르게 선보이는 한편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리스크를 완화하며 비즈니스를 좀 더 스마트하게 운용할 수 있도록 사업체를 지원하는 것이 리버샌드의 비전이다. 리버샌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RiversandMDM)나 링크드인(Riversand)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린우드 컨설팅 개요

그린우드 컨설팅은 ANZ 지역 전자상거래, 옴니채널, 소매 기술 업계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그린우드 컨설팅은 신구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시대에 맞게 체질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260061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