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다 라이브!’ 웨비나 시리즈, 더 스마트한 도시, 동굴, 공항, 재난대응 환경에서의 자율 기술 해설

더 안전하고 지능적인 미래를 구현하는데 라이다와 이동성의 역할을 살펴보는 디지털 학습 시리즈

2021-01-26 13:45 출처: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벨로다인 라이다 라이브! 디지털 학습 시리즈는 더 안전하고 지능적인 미래를 구현하는데 라이다와 이동성의 역할을 살펴보는 웨비나 시리즈이다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Inc.)(나스닥: VLDR, VLDRW)가 새로운 디지털 학습 시리즈 ‘벨로다인 라이다 라이브!(Velodyne Lidar LIVE!)’를 2021년 1월 28일 오후 1시(태평양 표준시)에 시작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순서로 에메센트(Emesent)의 최고경영자(CEO)인 스테판 흐라바(Stefan Hrabar) 박사가 동굴, 토목공사장, 통신 인프라, 재난대응 환경 등 접근하기 어려운 환경에서 어떻게 자율적으로 탐사하는지에 대한 대화를 진행한다.

무료인 ‘벨로다인 라이다 라이브!’ 웨비나 시리즈에는 웹사이트(https://velodynelidar.com/events)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벨로다인 라이다 라이브!’는 더 안전한 이동성 및 더욱 스마트한 자율성의 발전과 관련한 업계의 진전사항을 살펴본다. 이 웨비나에서는 생활과 지역사회 및 산업계를 변혁시킬 미래 이동성을 설계하는 업계 전문가들과의 대화가 45분 동안 진행된다.

에메센트 외에 미래 사회에 관해 발표할 회사는 아래와 같다.

· 2021년 2월 26일 오전10시(태평양 표준시): 블루시티 테크놀로지(Bluecity Technology)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아사드 레사니(Asad Lesani) 박사가 스마트 도시의 교통 통행량 추적 관찰 애플리케이션이 도로 안전과 이동성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에 대해 해설할 예정이다.

· 2021년 4월 23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아툴 아차야(Atul Acharya) 고멘텀 스테이션(GoMentum Station) 자율주행차 전략 및 운영 담당 이사. 아차야는 AAA(미국자동차협회) 북부 캘리포니아, 네바다 및 유타주 지부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외부 인프라와 연결된 자율주행차량 시험 시설이 차세대 운송수단을 시험하고 개발하는데 얼마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지를 분석한다.

· 2021년 5월 21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자율 화물트랙터 개발 업체인 토르드라이브(ThorDrive)가 자사 솔루션이 공항 운영 업계를 어떻게 변혁할 수 있는지를 해설할 예정이다.

차후에는 음주운전반대 어머니회(MADD)와 과학기술공학수학(STEM) 교육기관의 연사들이 자율주행기술 분야 직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의 의견을 듣는 웨비나 시리즈가 예정돼 있다.

샐리 프리크먼(Sally Frykman) 벨로다인 라이다 최고홍보책임자(CCO)는 “자율 솔루션 분야는 라이다가 이러한 기술의 미래를 형성하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고 다양하다”며 “‘벨로다인 라이다 라이브!’ 디지털 학습 시리즈는 차세대 자율 솔루션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선지자, 추세 선도자, 혁신자들에게 발표의 기회를 제공한다. 항공에서 지하, 그리고 공장에서 가정에 이르는 광범위한 분야의 실용적 자율 기술에 관해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 있는 일이다. 이러한 모든 자율 혁신기술은 기업, 개인 및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이동성, 안전성 및 효율성을 가져다 준다”고 말했다.

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개요

벨로다인 라이다(나스닥: VLDR)는 실시간 서라운드 뷰 라이다 센서를 발명해 자율 기술의 새 시대를 열었다. 벨로다인은 라이다 전문 기업 최초로 상장을 단행했으며 방대한 획기적 라이다 기술 포트폴리오로 세계적 명성을 얻었다. 벨로다인의 혁명적 센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자율주행 차량,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로봇공학, 무인항공기(UAV), 스마트 시티, 보안 등 광범위한 산업계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유연성, 품질, 성능성을 제공한다. 벨로다인은 부단한 혁신을 통해 모두를 위한 안전한 이동성을 발전시킴으로써 삶과 커뮤니티를 변화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velodynelida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250051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