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헬스팩’
높은 브랜드 만족도 평가로 ‘헬스팩’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수상
한 포에 30가지 영양소 담은 ‘헬스팩’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 속 인기

2020-12-29 10:21 출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 헬스팩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지사장 홍긍화)가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헬스팩’으로 ‘2021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및 모바일, 일대일 유선 설문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사회 각 분야에서 2021년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유사나 ‘헬스팩은’ 멀티비타민 부문 후보에 오른 경쟁 제품과 비교해 고객 기대치, 브랜드별 만족도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유사나는 전 세계 24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미국 약전 기관(USP)으로부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품질 시스템 감사 인증을 획득하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오고 있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정한 품질 시스템 감사 기준에 충족하는 원료를 사용할 정도로 품질과 안전성 관리에 철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유사나의 ‘헬스팩’은 깐깐한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한 대표 제품이다.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 등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해 건강 관리를 중요시하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헬스팩은 유사나 R&D팀의 오랜 연구로 탄생된 세포 영양 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도 접목됐다.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는 영양, 보호, 활력을 제공하는 트리플 액션 영양 과학 시스템으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영양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만큼 헬스팩의 우수한 제품력과 유사나 브랜드 만족도를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이 믿고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은 유사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들을 비롯해 전 세계 4500여명 이상 프로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