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7개 산업상 석권 및 최신 랜섬웨어 복구 솔루션 출시로 2020년 성공적 마무리

소프트웨어 버전 6.0 출시, 세계 시장 확장 지속, 1~3분기 호실적, 연속 상 수상 등 성과 거둬

2020-12-23 17:40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2020년 전 세계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은 와중에도 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 제공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고 22일 발표했다.

빌 앤드루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팬데믹으로 모두가 힘들었던 2020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해 준 고객, 리셀러 파트너, 제휴 파트너에게 감사한다”며 “2021년에는 일상을 회복하고 더 많은 대면 만남과 행사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앤드루스 사장은 “한편 엑사그리드는 업계 선도적 고객 지원 모델을 통해 이미 원격 설치 및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중단 없이 비대면 설치를 계속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엑사그리드의 올해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다.

· 1~3분기 견조한 성장을 구가했다. 특히 미주 지역과 유럽·중동·아프리카에서 성장이 두드러진 가운데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구매가 6자리, 7자리수를 기록해 4분기에도 호실적이 예상된다.

· 중동 지역으로 확장을 지속한 가운데 이스라엘,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에 신규 지역 매니저를 추가하고 글로벌 영업 팀을 확대했다. 현재 영업팀은 세계 30개국에서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2년 동안 50개국으로 그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 새로 출시된 ‘소프트웨어 버전 6.0’은 탐색 기능 효율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보안 강화가 구현됐다. 특히 랜섬웨어 복구를 위한 ‘리텐션 타임록(Retention Time-Lock for Ransomeware Recovery)’ 기능을 제공하며 엑사그리드는 이를 통해 랜섬웨어 복구를 위해 불변 개체 및 지연 삭제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 비대면 계층을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백업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발돋움했다.

· 계층화된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는 2020년 가을 아래와 같은 상을 수상하며 널리 인정받았다.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즈(Network Computing Awards)

올해의 기업상

올해의 하드웨어 제품상

- 스토리지 어워즈(Storage Awards) ‘제17회 더 스토리즈(The Storries XVII)’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벤더상

올해의 스토리지 성능 최적화 기업상

- SDC 어워즈(SDC Awards)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상

올해의 스토리지 하드웨어 혁신상

올해의 벤더 채널 프로그램상

엑사그리드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는 백업 및 복원 성능을 위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을 제공하며 장기 보존 저장소로 계층화돼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의 비용 효율적 스토리지를 구현한다. 또한 데이터 증가에 따라 확장이 가능한 확장형 스토리지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최고속 백업과 가장 저렴한 비용의 장기 보존 스토리지를 갖춘 복구 성능을 결합함으로써 양쪽의 장점을 모두 제공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독창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과 장기 보존 저장소, 스케일 아웃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인스턴트 VM 복구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있으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보장해 고비용의 전면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없애고 제품 노후화를 막아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220050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