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 중점 진료 청담바로의원, 부산 명륜역에 동안센터 확장 오픈

2020-11-23 18:27 출처: 청담바로의원

부산--(뉴스와이어)--체형성형, 안면 윤곽, 동안 성형, 실리프팅, 가슴 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청담바로의원이 부산 동래구 명륜역에 동안·안티에이징센터를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청담바로의원은 동안·노화에 대해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이번 확장을 바탕으로 기계를 이용한 리프팅과 실을 이용한 리프팅을 활용한 안티에이징과 동안·노화 진료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청담바로의원은 불만족스러운 체형을 바꾸고 병적으로 비정상적인 비율로 축적된 피부밑 지방층을 압력이나 초음파를 이용하여 제거하는 지방흡입 시술이 아름다운 체형 성형을 희망하는 사람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방흡입은 무엇보다 시술하는 의료진의 오래된 시술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노하우가 필요한 시술이다. 주위 조직을 손상시키지 않는 동시에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만들면서도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하는 것이 관건이기 때문이다. 청담바로의원의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은 첨단 장비보다 중요한 숙련된 의료진의 손에 초점을 맞춰 지방흡입술을 진행한다. 따라서 자연스럽고 섬세한 체형성형이 가능하다.

청담바로의원 김창호 원장은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선 첨단장비에 의존하는 시술이 아니라 의료진의 다양한 경험과 숙련도를 바탕으로 한 지방흡입술이 중요하다”며 “이는 여러 방식의 지방흡입 중에서도 주위 조직의 손상을 거의 가하지 않으면서 가장 정교하고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고난도의 시술법이다. 그동안 많은 수술과 재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보다 자신 있고 행복한 삶을 누리게 하는 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담바로의원은 지방성형과 더불어 안면 윤곽, 가슴 성형, V라인 리프팅, 자가지방이식, 여성형 유방, 종아리 퇴축술과 비만 클리닉,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중점 진료를 통해 아름답고 건강한 바디라인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