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총괄 부사장에 댄 피셔 선임

미국 자본시장, 신탁 관리, 사외 이사 비즈니스 라인 총괄

2020-11-20 16:55 출처: CSC

CSC가 글로벌 파이낸셜 마켓 총괄 부사장에 댄 피셔를 선임했다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35년 경력의 기업 신탁 업계 베테랑인 댄 피셔(Dan Fisher)가 CSC 글로벌 금융시장(GFM) 사업부에 합류해 CSC의 완전 자회사인 델라웨어 트러스트 컴퍼니(Delaware Trust Company)를 총괄하게 됐다고 회사 측이 발표했다.

CSC는 비즈니스, 법률, 세무,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다. 피셔는 이 자리에서 대체 자산 운용사, 자본시장 투자자 등 광범위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자본시장, 신탁 관리, 사외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CSC의 부티크 서비스를 총괄, 강화하게 된다.

피셔는 “확대일로인 CSC에 합류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델라웨어 신탁은 언제나 서비스를 중심으로 각 고객의 독특한 필요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며 “고객이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지원을 계속 제공하면서 고객 대상의 서비스 범위를 확대함으로써 이러한 토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셔는 델라웨어 트러스트의 사업 개발과 서비스 확장에 주력하는 한편으로 CSC의 글로벌 솔루션을 조율해 국경을 초월한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직속 보고 라인은 존 허버트(John Herbert) CSC 글로벌 금융시장 담당 사장 겸 델라웨어 트러스트 최고경영자(CEO)다.

허버트 CEO는 “피셔가 미국 팀을 이끌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피셔는 은행 및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는 존경받는 리더로 업계에 몸담은 동안 다양한 국내외 기업 신탁 및 관리 부서를 이끌었다”며 “피셔는 풍부한 경험과 탁월한 실적, 고객과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CSC 합류 전 그는 글래스 아메리카(GLAS Americas)와 뉴욕 글래스 신탁회사(GLAS Trust Company) 총괄 부사장으로 일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회사의 미국 비즈니스를 설립하고 주도했다. 이에 앞서 뉴욕/런던 윌밍턴 신탁회사(Wilmington Trust Company)에서 영국, 아일랜드, 룩셈부르크, 독일, 네덜란드, 케이맨제도 자회사의 CEO 겸 전무이사를 지냈다. 또한 뉴욕의 로디벤처신탁회사(Law Debenture Trust Company) 설립을 주도했고 미국 은행의 채무 불이행 및 파산 사업부에서 근무했다.

CSC 개요

CSC는 대체투자 자산 운용자를 대상으로 폭넓은 펀드 전략, 공공 및 민간 시장의 자본 시장 참여, 신탁 및 지배구조 지원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 걸쳐 전문화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CSC는 포춘 500대 기업(Fortune 500®)의 90%, 1만개에 육박하는 로펌, 3000여개 금융 기관의 확고한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CSC의 글로벌 금융 시장 전문가들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금융 거점에서 활동하고 있다. CSC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 전문가를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어디에 있든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cscgfm.com) 또는 (DelawareTrust.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90051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