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유니온, 실시간 지급 확대

날로 증가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자 진일보한 실시간 글로벌 디지털 네트워크 파워를 바탕으로 은행, 지갑 및 카드 지급 서비스를 확장

2020-10-29 17:15 출처: The Western Union Company (뉴욕증권거래소 WU)

덴버--(뉴스와이어)--국경 간 통화 이동 및 지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웨스턴 유니온(NYSE: WU)이 날로 증가하는 투명성, 신속성 및 신뢰성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세계 최대의 자금 모금 및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회사의 목표를 한 걸음 더 발전시키고자 자금 지불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고 실시간 지급 가용성을 높였다고 발표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웨스턴 유니온은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영토에 걸쳐 55만개 이상의 에이전트로 구성된 방대한 글로벌 소매 네트워크를 통해 단 몇 분 만에 130개 이상의 통화로 자금을 이동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당사는 또한 120개 이상의 국가(100개에서 증가)에서 은행 계좌, 지갑 또는 카드 지급을 포함한 계정 기반 지불 옵션을 확장했으며, 이들 국가 중 80개 국가는 실시간 지불 서비스가(2020년 4월 50개에서 증가[1]) 가능합니다. 고객과 클라이언트는 브랜드, 공동 브랜드 파트너, 화이트 라벨 파트너의 송금 및 결제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이러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실시간 서비스를 2020년 말까지 100여 개 국가로 확대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실시간 결제 생태계가 전 세계적인 모멘텀을 얻고 있는 가운데 웨스턴 유니온의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으로 당사는 송금 및 결제를 위한 실시간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국가들이 결제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즉각적인 경제적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실시간 체제 개발과 운영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의 웨스턴 유니온 사장 장 클로드 파라(Jean Claude Farah)는 “우리는 광범위한 자금 모금 및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전 세계적으로 확장되는 소비자 및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자 국경 간 결제가 실시간으로 더욱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비자, 기업 및 파트너에게 더 단순하고 더 빠르고 덜 복잡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라고 새로운 변화에 대해 의견을 밝혔습니다. 이어 “국경 간 연결과 글로벌 처리, 규정 준수 및 결제 기능을 포함하는 탁월한 플랫폼의 강점을 시너지로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점점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와 기업이 요구하는 빠르고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국경 간 실시간 결제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라(Farah)는 “우리의 국경을 넘는 실시간 송금 및 결제 기능은 국제 결제 환경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연결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개발 도상국과 신흥 시장에서 더욱 그러합니다. 이러한 확장은 비즈니스 성장에 필수적이며 특히 현재 상황에서 글로벌 경제 발전의 기회를 여는 데 중요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웨스턴 유니온의 글로벌 계정 지불 네트워크에는 이제 전 세계 모든 대륙에 걸쳐 40억 개 이상의 은행 계좌, 지갑 및 카드까지 뻗어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은 지역 은행, 국가 결제 결산 스위치, 타사 결제 프로세서, 모바일 지갑 및 카드 연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1] 서비스 및 자금 가용성은 선택한 서비스, 지연된 배송 옵션 선택, 각 서비스에 적용되는 특별 조건, 전송된 금액, 목적지 국가, 통화 가용성, 규제 문제, 소비자 보호 문제, 요구 사항 식별, 배송 제한, 에이전트 위치 시간 및 시간대 차이와 같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WU-G

웨스턴 유니온 개요

웨스턴 유니온 회사(NYSE: WU)는 국경을 넘나드는 통화 이동 및 지불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당사의 옴니채널 플랫폼은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연결하고 소비자와 기업이 신속 간편하고 신뢰하는 가운데 자금을 송/수신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020년 6월 30일 현재 당사 네트워크에는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당사의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55만개 이상의 소매 에이전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수십억 개의 계정으로 송금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019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한 채널인 westernunion.com은 75개 이상의 국가와 추가 지역에서 전세계로 자금 이동이 가능합니다. 전 세계로 뻗어있는 당사의 네트워크를 통해 웨스턴 유니온은 더욱 원활한 자금 이동으로 가족, 친구 및 기업을 연결하여 재정적 포용 가능성을 열고 경제 성장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westernunion.com 을 방문해주세요.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6005434/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