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 텔레시스, 허니웰과 첨단 UV 객실 청소 시스템 대한 새로운 글로벌 유통 계약 맺고 안심 항공 여행 재개 지원

2020-10-05 17:45 출처: GA Telesis, LLC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뉴스와이어)--GA 텔레시스(GA Telesis, LLC)가 항공 승객이 다시 안심하고 여행을 재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허니웰(Honeywell)과 손잡고 허니웰의 ‘UV 항공기 객실 청소(UV Aircraft Cabin Cleaning)’ 시스템에 대한 전 세계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GA 텔레시스 산하 타맥 솔루션즈 그룹(GA Telesis’ Tarmac Solutions Group)이 전 세계 항공사에 완전 포괄적인 특수 금형(Specialized Tooling) 및 지상 지원 장비(Ground Support Equip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량을 강화하도록 하는 또다른 행보이기도 하다.

이 시스템은 자외선(UV) 조명을 활용해 항공기 객실과 갤리, 화장실을 10분 이내에 신속히 소독한다. 객실 환기 및 HEPA 필터 사용 등 운항 항공기에 취해진 방역 조치 외에 이 새 시스템을 제대로 적용할 경우 항공기 객실 표면의 특정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항공기 착륙 후 각 비행 전에 승객과 승무원을 위해 보다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UV 객실 청소 시스템은 항공 교통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반등하는 가운데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자가 안심하고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됐다.

제이슨 리드(Jason Reed) 항공 솔루션 그룹(Flight Solutions Group) 사장은 “GA 텔레시스(GA Telesis) 항공 솔루션 그룹(Flight Solutions Group) 팀은 팬데믹 초기부터 항공 승객을 다시 되찾기 위한 솔루션에 참여하고자 했다”며 “신제품은 그 같은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허니웰과는 수년 동안 탄탄한 파트너십을 맺어 왔으며 허니웰과 협력해 타맥 솔루션 그룹(Tarmac Solutions Group) 툴박스에 신제품 라인을 추가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브라이언 데이비스(Brian Davis) 허니웰 에어로스페이스(Honeywell Aerospace) 영업 부사장은 “몇 달 전 허니웰 UV 객실 시스템을 출시한 이후 전 세계 항공사가 즉각적이고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GA 텔레시스(GA Telesis)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항공사와 굳건한 관계를 구축한 믿을 수 있는 채널 파트너를 통해 전 세계 항공사와 운영사에 높은 수요의 신기술을 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GA 텔레시스(GA Telesis) 개요

GA 텔레시스는 상업용 항공 산업 분야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임대/파이낸싱(Leasing/Financing), 부품 솔루션(Component Solutions), 유지보수(MRO) 서비스(MRO Services), 터빈 엔진 수리(Turbine Engine Repair), 디지털 솔루션을 포괄하는 글로벌 조직으로 이뤄진 GA 텔레시스 생태계(GA Telesis Ecosystem™)는 항공사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300056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