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지역주치의’ 위·대장내시경 전문 일산본내과, 14일 개원

2020-09-15 16:30 출처: 일산본내과

김민수 일산본내과 원장

일산--(뉴스와이어)--위, 대장내시경 및 건강 검진 전문 일산본내과가 9월 14일 개원했다.

일산본내과는 2만례 이상 위, 대장내시경 검사 시술 경험을 갖춘 내과 전문의 김민수 원장이 개원한 내과 질환 치료 전문 기관이다.

일산본내과는 △위장관질환 △간질환 △심혈관질환 △내분비질환 △기관지 천식△ 알레르기 질환 등 만성질환의 치료와 예방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건강 검진, 예방 접종, 초음파 검사 등의 원스톱 건강 검진과 개인별 맞춤 건강 관리로 질환 예방과 조기 발견에 집중하고 있다.

일산본내과는 ‘늘 함께하는 지역 주치의 병원의 완성’을 목표로 진료하고 있다. 과잉 진료 없는 정직한 진료와 건강 검진 등 예방 활동을 통해 높은 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의료진과 의료 시스템을 완성했다.

아울러 경의중앙선 탄현역과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김민수 원장은 “치료보다 예방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특히 최근 증가세가 뚜렷한 위암, 대장암 등 5대 암을 조기 발견해 치료할 수 있도록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검사에 특화한 의료 기관을 완성했다”며 “오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늘 노력하는 일산본내과로 거듭나 지역의 평생 주치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산본내과 개요

경의중앙선 탄현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일산본내과는 ‘늘 함께 동행해 나아가는 친구 같은 병원’이라는 슬로건 아래 환자 중심의 헬스케어를 목표로 내과 전문의 김민수 원장이 개원한 내과 질환, 소화기 질환 전문 내과다.

웹사이트: http://ilsanb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