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유튜브 통한 온라인 생중계 트레이닝 실시

아이사라이브 코리아 유튜브 채널 개설, 코로나19 시대 비대면 트레이닝 진행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IsaLive Korea(아이사라이브 코리아)’라는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온라인 트레이닝을 9월부터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아이사제닉스 코리아(대표 박용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안전한 형태의 트레이닝 프로그램 운영을 지속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트레이닝을 9월 중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IsaLive Korea(아이사라이브 코리아)’라는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온라인 트레이닝을 9월부터 실시한다.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더 안전한 형태의 트레이닝 제공을 위해 기존 오프라인을 통해 정기적으로 진행하던 제품, 비즈니스, 보상 플랜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유튜브 생중계로 전환해 제공하는 것이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코로나19 사태가 점점 더 악화하는 현시점에서 대면 모임을 최소화해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동참, 건강하고 안전한 사업자 회원의 활동을 도모하기 위해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 사업자 회원과의 효율적인 비대면 소통과 정보 제공의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 개요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는 미국 애리조나주에 본사가 있는 글로벌 건강 및 웰니스 솔루션 기업 아이사제닉스의 한국 법인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