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이 생명과학 산업의 혁신 가속화에 주력하는 기업 시미터(Scimitar)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미국에 본사를 둔 시미터는 생명과학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전략 실행 컨설팅 기업으로 운영 모델 설계, 디지털 전환, 조직 변화를 전문으로 한다. 이 회사는 제약 및 바이오테크 기업과 협력해 혁신을 가속화하고 운영 실행력을 개선하며, 제품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규정 준수를 보장한다. 시미터는 실무 중심의 협력적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의 목적에 최적화되어 있으면서도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구축한다.
라미 칼릴(Ramy Khalil) 시미터 최고경영자는 “생명과학 기업들은 환자 안전과 데이터 무결성의 최고 기준을 준수해야 하는 동시에, 급속한 과학적 발전, 규제 복잡성 심화, 운영 민첩성에 대한 수요 증가라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며 “우리가 보유한 깊이 있는 산업 지식과 앤더슨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다학제적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고객사가 전환 과정의 리스크를 줄이고 진전을 가속화하며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마크 L. 보사츠(Mark L.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시미터는 헬스케어 분야에서 가장 규제가 엄격하고 리스크가 큰 환경에서 비전을 실행으로 전환하는 데 탁월한 명성을 쌓아왔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전체 제품 수명주기에 걸쳐 고객을 지원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위험을 줄이는 데 필요한 전략적 통찰력, 운영의 정교함, 혁신 역량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은 기업 전략, 사업, 기술, AI 전환, 인적 자본 솔루션까지 포함하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이다. 앤더슨 컨설팅은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다각적 서비스 모델과 통합돼 전 세계적으로 5만명 이상의 전문가와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0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플랫폼에서 세계적 수준의 컨설팅, 세무, 법률, 가치 평가, 글로벌 모빌리티 및 자문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유한합자회사인 앤더슨 컨설팅 홀딩스(Andersen Consulting Holdings LP)는 전 세계의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