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셋 완차이가 탁월한 아동친화적 서비스로 ‘HK01 육아 선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워즈’에서 ‘가장 선호하는 가족 호텔’로 선정됐다
홍콩--(뉴스와이어)--4.5성급 호텔 도르셋 완차이 홍콩이 8월 29일 열린 ‘제5회 HK01 육아 선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워즈 2025(5th HK01 Parenting Favourite Lifestyle Brand Awards 2025)’에서 ‘가장 선호하는 가족 호텔(Favourite Family Hotel)’로 선정됐다.
월 500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보유한 홍콩 대표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HK01이 주관한 이번 시상에서 도르셋 완차이 홍콩은 넓은 객실과 어린이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로 기억에 남는 가족 여행을 제공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도르셋 완차이 홍콩은 가족들이 많이 찾는 오션파크와 홍콩 디즈니랜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도르셋 26시간 투숙(Dorsett 26 Hours experience)’이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숙박객들에게 유연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오후 4시에 체크인하고 다음날 오후 6시에 체크아웃할 수 있어 가족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홍콩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수상에 빛나는 가족 친화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볼 기회
도르셋 완차이 홍콩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판타스틱 4 패밀리 룸 패키지(Fantastic 4 Family Room Package)’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트리플룸, 패밀리 쿼드룸(최대 5인 투숙 가능), 연결형 객실 등 다양한 가족 객실을 연중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매일 조식과 브랜드 아동용 욕실 용품, 아동용 슬리퍼 등 어린이를 위한 편의 용품이 제공되며, 보틀 워머부터 식기까지 아기용품 무료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가족 투숙객도 짐 부담 없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또한 체크인 시 어린이 투숙객에게는 ‘리틀 푸디(Little Foodie)’ 스낵 박스와 ‘제스퍼 테디(Jasper Teddy)’ 인형이 제공되며, 일부 객실에서는 객실 내 피냐타(piñata) 서프라이즈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들은 투숙 기간 동안 매일 제공되는 캔디 바, 도르셋 색칠 놀이 키트, 스타워즈 핀볼 게임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홍콩섬에 위치한 도르셋 완차이 홍콩은 테마파크와 가족 친화적인 명소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호텔에서 주요 교통 허브까지 운행되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통해 대중교통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니타 찬(Anita Chan) 도르셋 완차이 홍콩 총지배인은 “이번 수상은 홍콩을 찾는 가족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세심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호텔 팀의 헌신을 보여준다. 앞으로도 도르셋 완차이만의 특별한 ‘도르셋 26시간 투숙’ 서비스와 함께 가족 모두가 편안함과 즐거움,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잊지 못할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도르셋 완차이 홍콩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여기에서 지금 바로 예약할 수 있다.
도르셋 완차이 홍콩 소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4.5성급 호텔 도르셋 완차이(Dorsett Wanchai, Hong Kong)는 트리플룸, 패밀리 쿼드룸, 테마 스위트 등 11가지 객실 유형(최대 48㎡)을 제공하며 대부분의 객실에서 해피밸리 경마장(Happy Valley Racecourse)을 조망할 수 있다. 홍콩 완차이와 코즈웨이베이 사이에 자리한 도르셋 완차이는 MTR/타임스퀘어까지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으며, 완차이/코즈웨이베이/센트럴 방면의 무료 셔틀도 운행한다. 부대시설로는 디푸루(Di Fu Lou) 레스토랑, 3T 바,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회의 공간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